우리의 목표

비전

젤리펀치는 창작자와 아티스트 연계 소셜 뮤직 플랫폼 <리스넙 Lisnup>을 통해 창작자와 아티스트를 직접 연결하여 기존의 음악 유통 과정과 데뷔 시스템을 혁신할 수 있는 새로운 글로벌 음악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창작자와 아티스트가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후원 시스템을 발전시키며 창작자와 아티스트를 매칭한 앨범 발매 등 창작곡 IP의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구하는 가치

다양성과 자유로움

젤리펀치는 음악을 만드는 창작자가 창작곡을 자유롭게 공개하고 누구든지 자신의 목소리를 덧붙여 노래를 완성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 <리스넙 Lisnup>을 추구합니다. 새로운 음악과 새로운 목소리를 찾는 리스너와 창작자, 아티스트가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자 노력합니다.

이용자를 위한 기술

젤리펀치는 소셜 뮤직 플랫폼 <리스넙 Lisnup> 이용자가 자신의 음악과 목소리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항상 업데이트 할 부분을 찾고 있습니다.

지적재산권 보호

소셜 뮤직 플랫폼 <리스넙 Lisnup>의 모든 음악은 창작자의 새로운 창작곡입니다. 창작자가 공개한 새로운 음악이 보호 받고 또한 타인의 권리가 보호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수행합니다.

글로벌 서비스 지향

창작곡을 기반으로 하는 소셜 뮤직 플랫폼 <리스넙 Lisnup>은 한국에서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더 큰 규모의 음악시장과 저변을 갖춘 미국, 일본, 유럽 등으로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음악 생태계

우리는 재능을 가진 창작자와 아티스트가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후원 기능을 강화시키고 재능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허들 없는 참여 기회

<리스넙 Lisnup>에서는 음악의 깊이, 노래 실력에 관계 없이 모두가 창작자와 아티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꿈을 키워가는 창작자·아티스트와 그 꿈을 응원하는 리스너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